본문 바로가기

G day

애들없이!! 유럽여행 베니스~! 부르노섬~

베네치아 베니스 둘다 사용하고 있어서 헷갈리능 ㅎㅎㅎ

피렌체에서 기분좋게 중국음식을 홀딱 비우고

트렌이탈리아를 타고~

근데 여기서 사전에 유럽여행에 대해 준비가 1도 없던 ㅋㅋㅋ

k군이 베네치아 산타루시아역에 내려야하는데 베네치아 머스트레 역에서 내려서 ㅠㅠ

베네치아역이 하나밖에 없는줄 알았다고ㅎㅎㅎ 나는 그때 화장실 다녀오느라 정신이 없었고

그래서 내렸더니 마이택시도 없고, 버스도 없고, 거기까지 가는방법은 택시밖에 없었음

(지금 생각해보니 거기까지 가는 트렌이탈리아를 끊었음 됐을텐데 아까운 택시비 ㅠㅠ)

거금의 택시를 타고 도착!

베네치아의 다리의 계단 악명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으나 캐리어를 끌고 그 다리 계단을 2번씩이나 오르고 내리려니 넘나  힘든것

그냥 지나가는 말로 이거 여성분들은 옷이나 그런거때매 큰 캐리어 들고오는데 진짜 힘들겠다며

이거 들어주고 3유로 들어주는 장사하면 잘되겠다고 했는데

파리로 가는길에 진짜 그거 하는 사람 발견 ㅋㅋㅋ

나같이 조그만 동양여자가 캐리어 들고 끙끙대니까 자기가 들어주겠다며

난 단호히 "노노!! 댓츠 오케이" ㅋㅋㅋ 너무 단호히 씩씩하게 말했나? 웃으면서 등을 툭툭쳐줬다.

 

베네치아는 마을 자체가 그냥 이쁘다. 문도 저렇게 다 개성있게 다양하고 그냥 골목골목이 엄청 복잡해서

거기서 길을 잃고 돌아댕겨도 다 그냥 관광이다 ㅎ

 

 

 

그냥 동네가 다 이럼 ㅋ

 

 

그리고 물의 도시답게 걷다보면 집앞에 물이 흐르고 거기 자가용을 세우듯이 각 집에 배를 세워둔다

 

 

베네치아 골목에서~

 

 

 

 

 

 

 

 

 

 

 

 

 

 

베네치아 가면페스티발이 있다던데 그래서 가면가게가 많음

다안이는 공주님인형선물 다함이는 저기 가면작은거3개를 결국 선물로 골라서 샀음.

계속 뭘 살까 고민을 하면서 구경했음. ㅋㅋㅋ

베네치아는 이런 가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함

 

 

 

그리고 유명하다는 스파게티집을 갔음. 직원들이 한국말도 할줄 암. ㅋㅋㅋㅋ

맛있었다~

 

 

 

 

 

 

 

그리고 산마르코광장으로 가서 그 유명한 비둘기떼들을 만났다 ㅋㅋ

다행히 우리한테는 많이 안왔고 날이 추워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리 많지 않았다

 

 

 

 

 

 

그리고 탄식의 다리

이름에서 느낄수 있지만 감옥에 가는 죄수들이 저 다리를 건너면서 밖을 보며 탄식해서 건넜던 다리라 했나 ㅋㅋ

 

 

 

이거정말 너무 이뻤다 다안이가 체스를 할줄 안다는 말을 들었던터라 혹했지만 넘나 비싼것 ㅠ

 

 

그리고 이건 엽서사진 아니고 실제사진이다 ㅎㄷㄷ

밤이 더 아름다웠던 베네치아~

저파란하늘과 그파랑을 비추는 바닷가 그리고 불켜진 가게들 배들 너무 이쁘다

 

 

 

 

 

 

 

그리고 k군에게 많이 미안했던 ㅋㅋㅋ 그냥 이쁘다해서 가보자했던 부르노섬

진짜 이날 엄청 바람이 심하게 불고 진짜 심하게 추웠음

ㄷㄷㄷ

목도리를 목도리로 쓰지 못하고 저렇게 머리에 휘감을 정도로 넘나 추웠음

 

 

 

 

 

 

 

우리숙소에서 부라노섬에 가려면 배를 한번 갈아타야하는데 그 기다리는 시간조차 너무 추워서 커피를 마시러 들어가고

또 나와서 몇분 구경하다 또 찻집들어가고 ㅎㅎㅎ

그정도로 추웠다 계속 돌아다니다간 얼어죽을것 같은 ㄷㄷㄷ

근데 이날 커플들이 많이 보였는데 다들 사진 이쁘게 찍으려고 그러는지 다 얼마나 얇게들 입고 왔는지

다들 괜찮으려나 걱정될정도였음. 다 추위에 언 표정들 추위에 놀란 표정들이였음.

외국인들은 두툼한 패딩에 모자에 목도리에 ㅋㅋㅋ 그렇게 다니는데

유독 동양인들만 엄칭 얇게 입고 다님 ㅎㅎ

 

 

 

 

 

바람이 불어서 머리가 제대로 붙어있질 않음 ㅋㅋ

 

 

 

 

 

 

집들이 알록달록하고 이뻐서 그냥 막 찍어도 이쁘긴하구나

k군은 계속 여기가 파주 프로방스랑 머가 다르냐며 ㅋㅋㅋ

 

 

 

 

 

 

와~색깔 진짜 쨍~~~하네 ㅎㅎㅎ

 

 

추워서 인상쓴 k군

아마 여자친구가 이랬다면 짜증 백개 냈겠지 ㅋㅋㅋ

 

 

 

'G d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성..이른 해수욕  (0) 2018.05.29
두리두리 유럽여행 파리~퐈리~!  (0) 2018.03.07
우리둘만 유럽여행 피렌체  (0) 2018.03.07
ㄷㄷㄷ 유럽여행 로마!  (0) 2018.03.07
설날에는 역시 새뱃돈!  (0) 2018.03.05